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밥전 , 맛있고 간단하게 만들기
    요리/한식 2023. 6. 26.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백 구십 일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요리는 

    밥전입니다!!

    집에 남은 재료들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밥전!!

    너무 맛있으니까 

    오늘도 맛있게 봐주세요!! :) 

     

     

    Start!!

     

     

     

    재료 소개부터!! 

     

    재료는 밥 두 공기, 달걀 4개, 베이컨, 애호박 반개, 새송이버섯 한 개, 풋고추 2개, 피망 반 개, 맛소금, 후추 

    채소는 이거 말고도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달걀과 베이컨은 꼭 있으면 좋아요!!! 

     

     

     

    채소는 작게 썰어주면 됩니다!! 

    칼질 연습한다 생각하시고 썰어주면 돼요!! 

    저는 재밌게 썰었어요!! 

    다 썰고 큰 볼에 넣어주면 됩니다!!

    채소를 넣기 전에 밥부터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달걀 3개를 넣어주고, 맛소금 아빠 수저 반 숟가락, 후추 2꼬집(취향대로)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섞어주세요!!

     

    섞다 보니 달걀이 부족해 보여요 ㅠㅠ 그래서 냉장고를 열었더니..

    냉장고에 달걀이 없더라고요... 후...ㅋㅋㅋ 

    달걀 4개를 넣어주면 딱 좋을 거 같았어요!!

     

    이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약불로 해주세요!!!

    너무 센 불로 하면 바로 타버릴 수 있으니 약불로 해주셔야 돼요!

     

    그리고 이제 수저로 한 숟가락씩 떠서 부쳐주면 됩니다!!

    이때 채소에 생기는 물 때문에 기름이 마구 튑니다!!!

    정말 조심해서 부쳐 주셔야 돼요!!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부쳐주면 됩니다!!!

    벌써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ㅋㅋ

    이렇게 여러 번 해주면 됩니다!!

     

    짠! 완성입니다!!!

    밥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간도 딱 맞게 잘됬어요!!

    채소들도 너무 맛있었고 베이컨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꼭 이렇게 작게 하실 필요는 없어요!!!

    크게 부쳐도 상관은 없습니다!!

    저도 하다가 힘들어서 크게 한 장 부쳤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