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질페스토 파스타 제노바 치즈&크림바질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요리/양식 2021. 3. 20. 1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십 여섯 번째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요리는 

    파스타입니다!!!

    오랜만에

    바질 페스토 파스타를 만들어 봤어요!

    엄청 쉽고 간단합니다!!

     

     

    Start!!

     

     

    재료 소개부터!!

    재료는 바질 페스토 크림, 파스타면 , 베이컨, 냉동새우 

    파스타면은 페투치네라는 면을 사용해봤어요!!

    저도 처음 먹어봐요!! 맨날 그냥 기본 면으로만 해 먹어 봐서 ㅠㅠ

    우선 냉동새우를 해동해주셔야 됩니다!!

    냉동새우는 차가운 물에 해동을 한 후 흐르는 물에 세척해주면 됩니다!!

    저는 5마리 사용했어요!!

    그리고 베이컨은 먹을 만큼!!! 크기도 좋아하는 모양으로 썰어주세요!!

    저는 작게 말고 조금 크게 썰어 두었습니다!!

    그럼 이제 파스타면을 삶아 볼까요!!

    냄비에 물을 붓고 소금과 식용유를 부어주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식용유를 넣는 이유는 삶을 때 면끼리 붙지 말라고 예방해준대요!

    그리고 소금은 저는 아빠 수저 한 숟가락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물을 끓여주세요!!

    면은 오백 원 동전 크기만큼 했습니다!!!

    가까이에서 찍어서 그런지 더 많아 보이네요 ㅠㅠ

    물이 끓으면 파스타면을 넣어주세요!!!

    저도 와락! 피고 싶은데 아직은 그게 안되네요..ㅠㅠ

    이제 끓여주세요!!

    저는 11분 끓였습니다!!!

    면 조리시간은

    9분 > 면의 심지가 살아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알단테 식감

    11분 > 한국인에게 대중적인 쫄깃한 식감

    13분 > 면의 심지까지 잘 익어 부드러운 식감

    봐주시면 됩니다!! 파스타면 봉지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면이 다 익은 모습입니다!!!

    맛있겠죠!?

    이제 채에 받쳐서 건져주세요!!

    그리고 이제 소스를 만들어 봅니다!!

    프라이팬에 썰어둔 베이컨과 새우를 넣어서 볶아주세요!!

    따로 간을 할 필요도 없고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베이컨에서 나온 기름이 있어서 괜찮아요!

    노릇노릇할 때까지 볶아주면 됩니다!!

    이제 소스를 부어주면 되는데요!!

    소스는 저는 한통을 다 썼습니다!

    왜냐면! 전 소스가 많은걸 좋아해요!!!ㅋㅋㅋ

    이제 약불로 살짝 볶아준 신 후 면을 넣어주면 됩니다!

    짠!!! 면까지 해서 살짝만 더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양이 많아 보이죠..? 2인분입니다..ㅠㅠ

    오랜만에 파스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역시!! 파스타는 소스 맛이네요 ㅋㅋㅋ

    치즈크림+바질 페스토 이기 때문에

    바질향은 그렇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습니다!!

    바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소스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파스타를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간단한 파스타를 

    만들어서 먹어볼까 합니다..ㅋㅋㅋ

    양식은 많이 자신은 없었지만 ㅠㅠ

    맛있게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