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고기된장라면 내마음대로 만들어 먹어보기
    요리/한식 2021. 3. 5. 18: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흔아홉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요리는

    소고기 된장라면입니다!!!!

    집에 남은 재료로 만들어 봤는데요!!

    제 마음대로 한번 해봤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Star!!

     

     

    재료 소개부터!!

     

    재료는 라면 3 봉지, 소고기 굿거리용 한 줌, 통마늘, 고춧가루, 된장

    통마늘 말고 다진 마늘도 가능합니다!!!

    라면은 원하시는 라면을 준비해주면 돼요!

    라면 3 봉지는.. 혼자 먹은 거 아닙니다...ㅋㅋㅋㅋ

    우선 마늘을 잘게 썰어주세요!!

    고추기름을 만들어줘야 돼요!!

    냄비에 기름을 두른 후 고추를 아빠 수저 1.5숟가락을 넣어주세요!!

    약불에 볶아주면 됩니다!

    고추기름이 보글보글 끓으면 불을 꺼주세요!!

    남은 잔열로 볶아주면 됩니다!

    불을 중불로 해 논 다음에 소고기와 된장 아빠 수저 2/3숟가락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살짝 볶아주면 됩니다!

    물을 냄비에 2/3를 넣은 후 썰어놓은 마늘을 넣어주면 됩니다!!

    마늘이 익을 때까지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마늘이 익으면 국물 맛을 보고 짜거나 물이 부족하다 싶으면

    물을 더 추가해주면 됩니다!

    이제 라면 끓일 때처럼 수프와 면을 넣어주면 되는데

    수프는 다 넣어주지 마시고 라면 한 개당 수프는 반개 정도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맛있게 라면을 끓여주면 됩니다!!!

    짠! 그럼 완성입니다!!!!

    고추기름과 고기로 국물을 내서 그런지

    국물 맛이 좋았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원래는 라멘 맛을 내고 싶었으나...

    실패..............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짜지도 않고 국물 맛이~ 끝내줘요!!

    혹시라도 정말 혹시라도~

    한번 해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한 번 더 신중하게 생각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없었던 건 아녔습니다!!!!ㅋㅋㅋ

    요리시간에 비해... 뭐... 확 맛있지는 않았다는 거죠...ㅠㅠ

     

    그럼 다음에는 정말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