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림 시카고피자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2. 19.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른아홉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해볼게요!!

    오늘 제품은!! 피자입니다!!

    며칠 전에도 피자를 했었는데

    오늘은 시카고 피자입니다!!

    하림에서도 피자가 나온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가격도 마트에서 할인돼서 5천 원대로 구매한 거 같은데

    인터넷 최저가 6220원 이더라고요!

    가격 대비 괜찮아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모차렐라 치즈와 닭가슴살 토핑이 있는 시카고 피자!

    뒷면에 재료가 어떤 게 들어가 있는지 자세히 나와있고요!

    조리법은 위쪽에 쓰여 있더라고요ㅠㅠ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꺼내면 이 모양으로 나옵니다!

    생각보다 닭가슴살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죠??

    하림이라 그런가 아낌없이 넣어준 거 같아요 ㅋㅋ

    짠! 윤기가 잘잘 흐리지 않나요?? 

    진짜 비주얼 보고 놀랐습니다!ㅋㅋ 너무 맛있을 거 같아서 ㅋㅋ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랑 에어프라이어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저는 오랜만에 전자레인지로 해봤는데요

    전자레인지로 4분 30초 해동후 2분 30~3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돼요!

    저는 사용법대로 해봤습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같은 경우는 180도 예열시킨 후

    180도에서 12분~13분 정도 해주면 됩니다!

    시카고 피자라 그런지 

    일반 피자보단 두께감이 있는 게 보이시죠?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한입 먹고는 감탄사가 저절로!!

    진짜 맛있었어요!

    하림에서 만든 피자라 별 기대 안 하고 먹어봤는데

    맛은 반전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근데 단점은 전자레인지로 돌리다 보니 피자 끝쪽이 딱딱해져서

    먹기는 힘들더라고요ㅠㅠ 

    에어프라이어는 오래 걸리니까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전자레인지로 했는데..ㅠㅠ 후회..

    다음에 먹을 때는 오래 걸리더라도 에어프라이어로 해봐야겠어요!

    에어프라이어로 하면 끝까지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한번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전자레인지 보단 에어프라이어로 추천드려요!!

     

    아! 오늘 저녁 펜트하우스 하시는 거 아시죠!?

    펜트하우스 보면서 피자로 야식 어떠신지요!?

     

    그럼 이만! 다음에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