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신메뉴 미트칠리비프버거 미트칠리치킨버거 내돈내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2. 15.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른다섯 번째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복이 터졌으면 좋겠네요!!!

    다들 설날은 잘 보내셨는지!?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힘드셨을 거 같네요!!ㅠㅠ

    저는 설 연휴라 바쁘기도 바빴고 정신이 없어서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ㅠㅠ 

    관리를 했어야 되는데 ㅠㅠ으이고...ㅠ0ㅠ

    오늘부터 다시 힘들게! 해보렵니다!ㅋㅋ

    그래서 오늘 준비한 건

    맥도널드 신메뉴!

    미트 칠리 비프버거, 미트 칠리 치킨 버거 

    내 돈 내산 후기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Start!!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왼쪽이 미트 칠리 비프버거 오른쪽은 미트 칠리치킨버거입니다!

    미트 칠리 비프버거 생김새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치즈가...ㅋㅋㅋ

    소스도 골고루 발라져 있지는 않더라고요....ㅠㅠ

    딱 먹어 봤을 때는 미트 칠리 향이 엄청 강했어요!

    향 센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 일수가 있어요!!

    맛은 맥도널드 치즈버거에 미트 칠리가 첨가된 맛이에요!

    치즈버거 좋아하시고 향에 민감하지 않은 분들은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긴 했지만 향이 좀 진해서

    사알~짝 거부감이 있긴 했었습니다!

    근데 향 진한 게 싫고 치즈버거 별로이신 분들은!!

    미트 칠리치킨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미트 칠리치킨버거입니다!!

    보는 거와 같이 양배추와 소스가 듬뿍 들어 가있어요!

    양배추와 소스 아래 미트 칠리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미트 칠리 비프 버거 보단

    미트 칠리치킨버거가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치킨버거를 좋아하는 이유도 있겠지만요..ㅋㅋㅋ

    미트 칠리 비프버거 보단 향이 덜하고 양배추와 소스 때문에

    달달하다고 해야 할까요?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치킨버거에 미트 칠리소스가 첨가된.. 맛입니다 ㅋㅋㅋ

    저는 미트 칠리 비프버거보단

    미트 칠리치킨버거를 더 추천드려요!!!

     

    그리고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먹다가 소스가 많이 삐져 날 올 텐데요..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옆에 있는 감자튀김에 발라서 먹으면!!

    그것 또한 색다른 맛입니다 ㅋㅋㅋ

    감자튀김과 미트 칠리소스의 만남!! 꿀 조합이죠!!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신메뉴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씩 맛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