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막례 밀키트 간장비빔국수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7. 12. 18: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이십오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건 

    박막례 밀 키트입니다!!!!

    우연히 배민 라이브를 봤는데 그때 박막례 밀키트를 판매 중이었어요!! 

    간장비빔국수와 묵은지 비빔국수를 판매 중이었지만

    저는 간장비빔국수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ㅠㅠ

    묵은지 비빔국수는 바로 품절.....ㅠㅠ

    밀 키트 하나 기준으로 2인분이고 할인 행사라 7,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지금은 판매 중인 곳은 없고 추후에 "프레시지"공식몰에서 판매한다고 해요!!

    묵은지 비빔국수 = 12,900원

    간장비빔국수 = 9,900원

    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세요!! :) 

     

     

    Start!!

     

     

    이렇게 박스로 옵니다!! 

    깔끔하네요!! :)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있어요!!

    여기서 재밌는 건 조리방법이 박막례 할머니 말투로 되어있습니다! ㅋㅋ

     

    내용물도 엄청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더라고요!!

     

    내용물은 국수면, 당근, 대파, 양파, 애호박, 참기름, 통깨, 다진 마늘, 간장소스, 설탕

    포장도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소스 포장지만 빼고는 손으로 잘 뜯어지더라고요!

    그럼 바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끓는 물을 준비해주세요!!!

    조리방법으로는 물은 1400ml라고 하지만! 어차피 나중에 물을 버릴 거라

    눈대중으로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재료들을 다 넣어주세요!!!

    채소들과 면을 다 넣어준 후 3분만 삶아주세요!!

     

    정말 딱 3분만 삶아봤습니다!! 

    조리방법도 3분이면 된다고 해서 조리방법에 맞춰서 해봤어요!

     

    채에 받쳐서 물을 빼주면 됩니다! 

    그리고 찬물로 헹궈주세요! 

    이때 뜨거우니 정말 조심하셔야 됩니다!!

     

    이제 볼에다가 면을 넣어주시고 

    양념들을 넣어주면 됩니다!!

    간장소스, 설탕, 통깨, 다진 마늘, 참기름

    박막례 할머니는 설탕 한 봉지를 다 넣은다고 해서 저도 다 넣고 만들었습니다!

    냄새가 너무.. 좋아요!!!! :) 

    이제 맛있게 비벼주세요!! 

     

    짠!! 이제 그릇에 담아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한입 먹었을 때는 제가 생각했던 간장비빔국수 맛이 아니었어요!! 

    달면서 새콤하면서 알싸하기까지!!!

    다진 마늘이 들어가서 마늘이 알싸함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먹으면 입맛이 돋아서 

    입맛이 없는 분들이 드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다만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쪼금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어요!!

    다진 마늘 알싸함이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져서 아이들한테는 매울 수가 있겠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는 다 먹고 난 후 입안에 맴도는 마늘향이!!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직접 만들어서 먹어볼 수도 있지만 

    한 번쯤은 밀 키트를 이용해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