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세트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8. 5.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사 십팔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건 

    맥도널드 신메뉴입니다!!!

    청녕 갈릭버거라고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 먹어봤습니다!!!

    세트 가격이 8,500원입니다!

    사이드는 후렌치 프라이 , 웨지 프라이, 맥너겟 4조각 중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세요!! :) 

     

     

     

     

     

    Start!!

     

    창녕 갈릭버거 세트입니다!! 

    햄버거 포장이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사이드 메뉴를 맥너겟 4조각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니까 소스도 같이 왔습니다!!

     

    포장이 꼭 케이크 포장 같았어요!! ㅋㅋ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습니다!

     

    포장지 열기는 편했습니다!! ㅋㅋㅋㅋ 꼭 꽃같이 펼쳐지더라고요! ㅋㅋ

    거기에 햄버거가 딱!! 깨끗하게 포장되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근데... 흠.. 포장에 너무 힘쓴 건 아닌지...ㅋㅋㅋ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근데 향이 마늘향이 많이 났어요!! 

    그렇다고 거부감 있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단면입니다!!

    생각보다 소스가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습니다!!

    패티도 2장입니다!

     

    여기 보이는 게 창녕 햇마늘로 만든 토핑 같았습니다!!

    첫 입 먹을 때는 불고기 버거 맛이 났습니다!!

    마늘 토핑이 들어가 있지만 그렇게 심하게 마늘 맛이 나진 않았어요!! 

    그냥.. 갈릭소스 정도?? 딱 그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단짠 단짠입니다!!

    달고 짜고! 먹다 보면 엄청 느껴져요!!

    극함의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 

    마늘 토핑이라고는 하지만 딱히 토핑 같진 않고 소스 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먹다 보면 흘리는 것도 많았고요 ㅠㅠ 

    한 번쯤은 먹을만했던 거 같아요!!

    엄청 자극적인 맛을 먹고 싶다면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거 같더라고요! 

    자극 , 달고, 짜고 이맛이었습니다!!

    마늘맛은 딱히 나지는 않았어요 ㅋㅋ 너무 달고 짜고 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ㅋㅋ

     

    저는... 엄청 자극적인 맛이 당길 때 아니고선... 재구매는 안 할 거 같아요 ㅋㅋ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