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신메뉴 필레오피쉬버거 더블필레오피쉬버거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4. 1.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십 두 번째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맥도널드 신메뉴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출시되는 필레오 피시 버거!!

    13년 만에 컴백했다고 하는데...

    전 처음 보는 햄버거네요 ㅠㅠ

    우선 맥도널드에서 신메뉴를 출신 해서

    한번 맛을 보려고 배달을 시켰습니다!!!

    그럼 맛있게 봐주세요!!!

     

     

    Start!!

     

    왼쪽이 필레오 피시 버거, 오른쪽이 더블 필레오 피시 버거입니다!

    딱 받자마자 어...? 햄버거가... 작습니다... 너무...

    진짜 주먹 정도만큼 작았어요 ㅠㅠ

    이걸로 순간 배가 찰까..? 생각했습니다..

    아! 햄버거 두 개 혼자서 먹은 거 아닙니다ㅠㅠ 

    비교샷을 어떻게 찍을까 하다가... 그냥 덩그러니

    필레오 피시만 찍어 보았습니다..ㅋㅋ

    역시 광고랑은 다른 모습이죠?ㅋㅋㅋㅋ

    딱히 기대는 안 했습니다!

    빵 위에 치즈 패티 소스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소스는... 부족합니다... 주문할 때 넉넉하게 넣어달라고 말할걸 그랬나 봐요ㅠㅠ

    이건 더블 필레오 피시!

    필레오 피시보단 커요! 커봤자... 일반 햄버거보단 작은 거 같아요ㅠㅠ

    이렇게 보면 치즈 때문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치즈향이 엄청났습니다!! 

    소스가 없는 건 이것도 마찬가지예요....ㅋㅋㅋ

    어떻게 된 게 그냥 필레오 피시보다 소스가 없는 거 같더라고요ㅠㅠ

     

    사진을 찍고 이제 먹어봤습니다!!

    흠... 아.. 음... 어... 하하하^^

    일단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전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왜냐하면 둘 다!!! 햄버거 맛이 아니에요!!!

    패티는 무슨 동태전을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생선 맛도 안 나고 그냥 타르타르소스 향만 나고 

    패티는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습니다!

    차라리 그냥 모닝빵에 동태전 올려서 타르타르소스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

    동태전도 간은 되어있는데....ㅠㅠ 

    패티 맛은 하나도 안 나고 식감도 없었어요...

    햄버거를 먹는 느낌 보단 샌드위치를 먹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ㅋㅋㅋ

    제가 그래도 맥도널드 신메뉴 나오면 다 먹어보고

    다른 햄버거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 햄버거는... 다시는 안 먹을 거 같네요 ㅠㅠ

    오늘은 햄버거보다 감자튀김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드셔 보고 싶은 분이 계시면

    더블 필레오 피시 버거를 드세요!!

    그나마 치즈향도 나고 패티가 2장이라서 그런가

    패티도 그럭저럭 식감은 있었습니다!!

    맥도널드 신메뉴에 당했네요 ㅠㅠ 마상 당했습니다 ㅠㅠ

    ※생선가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안 드려요... 

    괜히 더 실망감이 클 거 같아요ㅠㅠ

     

     

     

    그럼 다음에는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