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지현의 티 아시아 키친 게살 푸팟퐁커리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6. 17. 1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 번째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식품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티브이 광고에서 많이 봐온!!!

    티 아시아 키친의 게살 푸 팟 퐁 카레입니다!

    맛은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치킨 마크니 카레, 게살 푸 팟퐁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이중에 가장 익숙한 푸팟 퐁 카레를 샀습니다!!

    홈플러스 가니까 1+1에 팔고 있어서 바로 겟!!

    1+1 해서 3,49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세요!! :)

     

     

    Start!!

     

     

    앞면입니다!! 별 다른 건 없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일반적입니다!

     

    뒷면에는 요리법이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로  조리 가능하고요!!

    근데 칼로리가 220kcal... 생각보단 높더라고요!! 

     

    위쪽에 절취선이 있습니다!! 봉지를 뜯은 후에 전자레인지 돌려주셔야 돼요!!

    뜯고 나서 바로 향이 나더라고요!!!

    향은 푸 팟퐁 카레 향이 났습니다!! 오!? 의외로 기대가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전자레인지 1분을 돌려주었습니다!!!

    냄새가 아주 맛나게 났습니다!!

     

    짠! 전 밥 위에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하얗게 보이는 게 아마 바닷가재살이랑 붉은 대게살 같았어요!! 

    먹어보면.. 씹는 맛이나.. 그건 안 나긴 했죠!ㅋㅋ

    그래도 맛은 일반 푸 팟퐁 카레랑 다를 건 없었습니다!!

    그냥 주변에서 사 먹는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저기 빨갛게 보이는 게 건고추 같은데.. 매운맛은 하나도 안 났습니다!ㅋㅋ

    쫌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텐데...

    밥이랑 먹으니 맛은 있었어요!! 한 끼로는 충분했습니다!!

    요즘 캠핑을 많이 가실 텐데 캠핑 갈 때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집에서도 음식 하기 귀찮을 때 먹기에도 편할 거 같고요!!

    아! 그리고 저번에 제가 푸드 렐라 빠삭 통새우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그게 남아서 같이 먹으니까 와우!!ㅋㅋㅋ 찰떡궁합이었어요!!

    파는 푸 팟퐁 카레에 있는 게 맛이 났습니다!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근데 그렇다고 막 찾아서 먹는 건 아니고 

    가끔 가다 생각은 날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