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4. 15.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십구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은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어제는.. 정줄을 놔버렸습니다.. 하하하;;

    그래도.. 어제 한 끼만 먹었습니다!!ㅠㅠ

    맛있으면 0칼로리!!

    오늘부터 다시 식단 조절과 운동을 힘들게 해야겠지요..ㅠㅠ

    소개해드릴 피자는

    반올림 피자샵에 있는 포텐 피자입니다!!

    4가지 메뉴를 한 번에 먹을 수가 있고 빵 끝에는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사이즈는 L만 있고, 금액은 23,900원입니다!

    그럼 맛있게 봐주세요!!!

     

     

    Start!!

    오랜만에 피자 박스를 보니 설렜습니다..!!ㅋㅋ

    피자박스에 아이유 님이 있네요!! WOW!!!

    4 가지 맛의 피자입니다!!! 또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

    맛있는 사진 한 장 더!

    위쪽부터 치즈 프라이,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수제 고구마 

    이렇게 4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 저 혼자 안 먹고 친구랑 둘이 먹었습니다!!ㅋㅋ

    처음에는 치즈 프라이를 먹었는데

    첫 입 먹자마자!! 와!!!!!!!!!!!!!!

    소리 질러!!!!!!!!!!!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치즈맛과 베이컨! 그리고 감자가 올려져 있어요!

    달달하면서 치즈맛 때문에 고소하고 짠맛도 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는 통마늘 불고기를 맛보았는데요

    이거 정말 강추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에 들어가는 불고기가 아니에요...

    진짜 불고기!! 식감이 진짜 불고기를 올려서 먹는 느낌!

    그리고 마늘향과 통마늘 씹는 맛이 최고였습니다!!

    나중에 이건 다시 한판 시켜서 먹을 정도였습니다!!

    세 번째는 핫치킨 쉬림프를 먹었는데요

    이건.. 흠... 그냥.... 닭가슴살 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요즘 닭가슴살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ㅋㅋ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ㅠㅠ 매콤하긴 하지만

    매콤 만! 맛있게 매콤은 아녔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수제 고구마! 

    이건 그냥 일반 고구마 피자였어요!

    위에 아몬드가 부러져있어서 먹는 시감이 재밌긴 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일반 고구마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데 참아야죠...

    다음에 치팅데이를 정해서 통마늘 불고기를 시켜먹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