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 바게트볼 내돈 내산 후기 리뷰
    내돈내산 제품 리뷰/식품 2021. 5. 28. 16: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팔십이 번째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으로 왔습니다!

    굽네에서 출시된

    고추 바사삭 과 사이드 메뉴인 바게트 볼입니다!

    세트메뉴로 되어있더라고요!!

    고추 바사삭+바게트 볼 해서 19,000원입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세요!

     

     

    Start!!

     

     

    고추 바사삭 과 사이드 메뉴인 바게트 볼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배달도 잘 왔어요!!

    새롭게 출시된 갈릭 마왕 인가 봐요!!

    그래서 갈릭 마왕을 먹어볼까 고추 바사삭 을 먹어볼까 엄청 고민했는데

    굽네는 고추바사삭을 먹어봐야 된다고 들어서 고추바사삭을 시켰습니다!!

    짜잔! 굽네 고추 바사삭입니다!!

    굽네는 처음 먹어보는데 냄새가 좋더라고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있다고 해서 솔직히 조금 무서웠습니다ㅠㅠ

    많이 매우면 어쩌나... 하고요ㅠㅠ

    닭다리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첫 입 먹고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요!! 구워서 만든 거라 들었는데 ㅋㅋ

    진짜 엄청 담백하고! 청양고추로 알싸함을 추가했다는데

    생각보다는 청양고추 맛이 많이 안 나서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저기 치킨 껍질 쪽으로 청양고추가 박힌 게 보이는데 

    청양고추 맛은 하나도 안 났어요!! 

    다만, 닭다리 먹을 때 기름이 조~금 덜 빠진 거 빼고는 진짜 괜찮았어요!!

    껍질도 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두 개나 줍니다!! 고 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

    고 블링은 할라피뇨 소스이고, 마블링은 스리라차 소스인 거 같아요!! 

    저도 처음 보는 거라...ㅋㅋㅋㅋ 

    근데 찍어먹기 너무 좋았어요!!! 

    저는 고 블링 보단 스리라차 소스가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두 개다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하긴 한 건데 마요네즈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바로 찍어먹기보단 껍질 쪽을 먼저 난 후에 살만 있을 때 그때 찍어먹으면

    딱 좋은 소스였습니다!!

     

    짜잔!! 바게트 볼입니다!

    새로 나온 메뉴인 거 같았어요!!!

    마늘빵에다가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보이는 그대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단품으로 사면 1개당 3,000원 2개 5,000원입니다!

    달달한 마늘빵에 크림치즈까지 있어서 완전 입맛 저격했습니다!!

    저는 또 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굽네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튀기지 않고 오븐으로 구워서 그런지 진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껍질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고 ㅋㅋㅋ

    가끔 담백한 치킨이 당길 때면 굽네치킨으로 먹을 거 같아요!!

    단, 기름만 잘 빼주시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오늘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