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송이버섯스팸볶음 간단하고맛있게 만들기
    요리/한식 2021. 3. 2. 1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흔일곱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요리는

    새송이버섯 스팸 볶음입니다!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로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볼 거예요!!

    정말 간단하고 맛있으니까

    맛있게 봐주세요!!

    재료는 새송이버섯 한 봉지, 통마늘, 스팸, 맛소금

    마늘 같은 경우 통마늘이 없으면 다진 마늘도 괜찮아요!

    저는 스팸은 마일드 안 짠 스팸으로 했습니다!

    꼭 스팸 아니어도 상관없어요!!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마늘은 얇게 썰어주면 됩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른 뒤

    썬 마늘을 넣어주면 됩니다!!

    마늘은 통마늘 20개 정도 했어요!!

    그리고 혹시 다진 마늘을 사용할 경우

    아빠 수저 3.5숟가락 정도로 해주면 됩니다!!

    맛있는 마늘향을 내기 위해서입니다!

    중불에 볶아주면 됩니다!!

    마늘이 노릇노릇하게 익을 때까지 볶아주면 돼요!!

    썰어둔 버섯과 스팸을 한꺼번에 다 넣어주세요!!!

    그리고 소금 간을 해주면 되는데요

    저는 마일드라 아빠 수저 1/4숟가락을 넣었지만

    그냥 스팸으로 할 경우 짤 경우가 있으니

    소금은 한 꼬집만 넣어주세요!

    중불로 노릇노릇할 때까지 볶아주면 됩니다!!!

    그럼 완성입니다!!

    먹기 좋게 접시에 옮겨두면 됩니다!!

    첫 입 먹자마자 감탄이!!!ㅋㅋㅋ

    마늘향 때문에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늘향과 고소한 버섯과 짭짤한 스팸과

    어울려져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그냥 볶는 것보다

    마늘 기름을 낸 후 볶아서 더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볶음 반찬을 만들어 봤습니다!!!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만들어 보면

    좋으실 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맛있고 쉬운 요리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쓩!!!!!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